CJ 온스타일 런칭 기념...610 분 추첨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 증정

아모레퍼시픽 려가 려(RYO)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는 려는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이하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를 CJ 온스타일에 신규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여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12일까지 CJ 온스타일 단독 려 블랙 샴푸 2입 구성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총 610명을 추첨하여 1인 2매씩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을 증정한다. 이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구입할수록, 포토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 중 베스트 리뷰어 110명에게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좀더 가까이 볼 수 있는 그라운드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기회가 주어진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1995년부터 국내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K-POP 공연인 ‘드림콘서트’의 트롯 장르 첫 공연으로,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트롯 거장인 남진, 설운도, 진성 등을 비롯하여 송가인, 김호중 등 차세대 트롯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블랙 샴푸가 국내 1위 홈쇼핑 업체인 CJ 온스타일에 새롭게 런칭하여 향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 증정 이벤트는 새치, 탈모 관리를 고민하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려 블랙 샴푸를 통해 새치 케어와 문화 생활을 즐겁게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