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의 전통의 동물의약품 전문 제조기업 중앙바이오텍의 반려견 심장사상충예방약 하트세이버가 반려동물의약품 부문에서 ‘2022 소비자만족 우수판매자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소비자만족 우수판매자 대상’은 스마트컨슈머리포트(Smart Consumer report)에서 진행하는 소비자가 제품신뢰도, 제품선호도, 광고주목도, 구매의향도 4개 부분에서 만족하는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소비시장의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되고 있다.

중앙바이오텍의 하트세이버는 1971년 중앙약품공업사로 설립된 이후 51년여간의 동물의약품관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든 츄어블 정 타입의 반려견 심장사상충약으로, 일반 약국(동물약품취급약국)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약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영업 조직을 구성해 약국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으며, 반려견 체중에 따라 안전한 용량을 복용할 수 있게 체중별로 총 4종(5.6kg 이하, 11kg 이하, 12~22kg, 23~45kg)으로 범위를 구분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말랑한 식감에 소고기 맛을 적용해 간식처럼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앙바이오텍 조경선 대표는 “심장사상충은 반려견의 건강에 치명적인 질환으로, 치료 자체도 반려견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에 주기적인 검사와 예방약 복용을 통해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하트세이버는 체중별 등급이 구분된 제품으로 반려견 체중에 맞춰 안전한 복용량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이 좋아하는 맛과 식감을 연구해 적용하고 있어 편리하게 투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가까운 약국에서 심장사상충 예방약을 구입해 투약할 수 있도록, 영업 조직을 구성해 전국 약국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그간 쌓아온 빅데이터에 기반해 앞으로도 반려동물 헬스케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